본문 바로가기

고전인문학

주식투자 대박 사주, 주식 대박 사주

반응형

주식 투자 대박과 주식투자 쪽박 사주를 보기 위해서는 겁재와 재성을 봅니다.

겁재는 재를 겁탈하려는 기운이고, 재성은 돈이기 때문입니다. 겁재는 일확천금을 노리고 재를 겁탈하려는 도전, 투기, 경쟁심 질투와 같은 강한 기운입니다.

주식투자 대박 사주, 주식 대박 사주

 

주식투자 대박 패턴을 보겠습니다. 주식투자 대박 사주, 주식대박 사주는 주식투자 쪽박 사주와는 달리 겁재가 시주에 있는 형태입니다(주식 쪽박 사주와 주식 대박 사주의 차이는 겁재의 위치가 정반대임).

 

나의 투기적 성향인 겁재 경금이 타인의 재인 을목을 을경합으로 쟁탈해 옵니다. 을경합으로 대박 사주가 됩니다.

주식투자 대박 사주 1, 나의 겁재로 상대의 재를 취한다

 

주식 대박 사주는 내가 일확천금을 노리고 겁재(재를 겁탈하려는)의 강한 기운을 쓰는 모습입니다. 쪽박 사주는 반대로 타인이 내 재를 겁탈하는 것이고요.  대박 시기는 재나 겁재가 동하는 때(대운 혹은 세운에서 합동, 충동하는 때)에 큰돈을 벌 수 있습니다.

 

겁재의 위치에 따라 주식대박 사주, 주식 쪽박 사주로 보는 이유는 뭘까요?

연월은 남, 일시는 내 것이기 때문입니다. 겁재가 연월에 있으면 타인에게 내 재를 겁탈당하는, 겁재가 시에 있으면 내가 재를 겁탈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단 겁재와 합이 된 재가 자신에게로 와야 합니다.

 

두번째 예시도, 나의 겁재(투기적인 무토)가 연간에 있는 재인 계수를 무계합하여 쟁탈해 옵니다.

 

무계합으로 대박, 즉  겁재랑 합한 재, 겁재와 재성의 합, 재성과 겁재의 합이, 나에게로 온다면, 주식 투자나 코인, 보험 등 어떤 식으로든 큰돈이 한방에 들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식투자 대박 사주 2, 나의 겁재로 상대의 재를 취한다

이런 사주 중에도, 시주 전체가 겁재면, 초반엔 왕짱 벌지만, (더 벌려고 무리하다) 막판에 번돈+가진 돈까지 한방에 죄다 날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